꽂다지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꽂다지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꽂다지
리뷰702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27
생선 가스
생선가스는 돈가스 보다는 단백해서 조금
더 좋아하는 가스다.
생선가스에 소스를 직접 만들어서 찍어 먹으니 맛이 좋다.
#일반식 #점심

1인분(240g)
285kcal
올가생선가스
4.6(리뷰 87개)
·식단기록4천+0
꽂다지
리뷰702

1인분(240g)
285kcal
올가생선가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