닝니이님의 양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닝니이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닝니이
리뷰433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28
저녁으로 먹은 양갈비예요 램으로 골라서 누린내나 잡내가 거의 나지 않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구워져서 너무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
닝니이
리뷰433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