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잉요님의 스팸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잉요님의 스팸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잉요
리뷰567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2.28
계란 하나 올려서 스팸 종종 썰어가지고 김치도 썰어서 해 먹은 스팸 김치 볶음밥 입니다. 위에 김가루도 솔솔 뿌려주면 진짜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76kcal
스팸볶음밥
4.9(리뷰 63개)
·식단기록389회0
하잉요
리뷰567

1인분(300g)
576kcal
스팸볶음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