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마니커 누룽지백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마니커 누룽지백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28
엄마와 같이 누룽지백숙을 먹습니다. 색이 아주 노랗습니다. 처음 와 본 식당인데 맛은 괜찮습니다.대기가 없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900g)
675kcal
마니커누룽지백숙
4.9(리뷰 40개)
·식단기록1천+0
오월에
리뷰3506

1인분(900g)
675kcal
마니커누룽지백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