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32
조회수 35 작성일자 25.12.28
오늘 점심 생선가스 입니다ㅋ
생선까스는 흰살생선을 소금·후추로 밑간해 밀가루→달걀→빵가루를 입혀 노릇하게 튀기고, 타르타르소스를 곁들이면 완성입니다 먹어바요ㅋ
#일반식 #점심

1인분(240g)
285kcal
올가생선가스
4.6(리뷰 87개)
·식단기록4천+0
희망ㆍ
리뷰6432

1인분(240g)
285kcal
올가생선가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