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민느님의 피코크 크래미아 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블루민느님의 피코크 크래미아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민느
리뷰1723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28
점심에 크래미아샐러드먹엇어요~
매일 샐러드가 비슷해서 사서먹엇구요
게살도 넉넉하고 적당히 크리미해서
빵이나 그냥 상추에 올려먹어도 맛잇더라구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00g)
340kcal
피코크크래미아 샐러드
4.9(리뷰 7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