춉맘님의 양상추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춉맘님의 양상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춉맘
리뷰2691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28
생으로 먹어도 풋내가 강하지 않고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좋은 양상추입니다. 빵 사이에 끼워 샌드위치 만들어 먹으면 수분감이 좋아 더욱더 부드러운 샌드위치를 먹을 수 있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11kcal
양상추
4.9(리뷰 203개)
·식단기록4천+0
춉맘
리뷰2691

100g(100g)
11kcal
양상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