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하이포크 가브리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하이포크 가브리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42 작성일자 25.12.28
가브리살 항정살 수육이에요. 삼겹살 수육만 먹어봤는데 식감이 훨씬 더 쫄깃하고 촉촉하고 맛있더라고요. 수비드 방식으로 한 거라 그런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31kcal
하이포크가브리살
4.9(리뷰 70개)
·식단기록6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