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시아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렌시아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렌시아
리뷰1036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28
된장베이스로 만든 두부조림이예요. 마파두부랑 비슷한데, 좀 덜 느끼하다고 해야하나, 밥에 비벼먹으니 몇숟갈 바로 들어가더라구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블렌시아
리뷰1036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