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기궈니님의 사노핏 애플사이다비니더 구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기궈니님의 사노핏 애플사이다비니더 구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기궈니
리뷰2390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28
애플사이다구미
사과 식초의 상큼한 산미와 은은한 단맛이 어우러진다. 쫀득한 젤리 식감에 톡 쏘는 맛이 있어 상쾌하게 즐기기 좋다.
#일반식 #간식

1인분(75g)
250kcal
사노핏애플사이다비니더 구미
4.8(리뷰 20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