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이란님의 두부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란이란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란이란
리뷰167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29
두부하고 참치 양파에 고추가루 마늘 간장참치액등. 넣고 두부조림을햇다
참치가 들어가선지 너무 맛잇다 역시 유투부보고 따라햇더니 괜찮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란이란
리뷰167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