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럽러브럽님의 다도락 그린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럽러브럽님의 다도락 그린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럽러브럽
리뷰685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29
아침에 간단히 먹은 그린 샐러드 세척이 돼있어서 편리하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용량도 한번 먹을 양으로 딱 적당하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0)
36kcal
다도락그린샐러드
5.0(리뷰 14개)
·식단기록103회0
지니럽러브럽
리뷰685

1인분(0)
36kcal
다도락그린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