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맛목캔디님의 빠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맛목캔디님의 빠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맛목캔디
리뷰70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2.29
브런치카페에서 파는 크림 스파게티 빠네인데
생각보다 더 풍미있고 고소합니다
크림 소스가 넉넉해서 빵도 찍어 먹을 수 있고 파스타면도 끝까지 촉촉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92kcal
빠네
4.9(리뷰 69개)
·식단기록2천+0
딸기맛목캔디
리뷰70

1인분(300g)
492kcal
빠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