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리90님의 양갈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우리90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우리90
리뷰19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29
강남의 한식당에서 먹은 양고기(갈비) 세트입니다.
이미지는 굽기전이고 직접 구워줘서 편히 먹을 수 있습니다.
소스는 취향껏 선택하면 되고 전 소금을 선호합니다.
가격이 좀 비싸지만 년에 한 두번은 가볼만한 곳입니다.
#일반식 #점심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