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라라님의 차돌박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어라라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어라라
리뷰284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0.19
소고기 차돌박이 등심 같이 먹었는데
입에서 살살 녹는 맛... 비빔면도 함께 먹고싶었는데
양심상 참고 고기만 맛있게 먹었답니다
고기는 옳아요..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
어라라
리뷰284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