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4592님의 노브랜드 투움바 수제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4592님의 노브랜드 투움바 수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4592
리뷰657
조회수 43 작성일자 25.12.29
홍콩반점의 투움바크림짬뽕~
불향이 나서 좋았고 ..
좀 짠게 단점인듯해요..
그래도 매콤 고소해서 먹을만 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5g)
580kcal
노브랜드투움바 수제비
4.8(리뷰 6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