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윤지윤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윤지윤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윤지윤
리뷰119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2.29
뚝배기 두부조림 입니다.
두부를 구워서 양념장을 얹어 뚝배기에 바글바글 끓였어요
흰쌀밥과 함께하니 밥도둑이더라구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지윤지윤
리뷰119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