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우링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겨우링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겨우링
리뷰47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29
회사앞에 맛있는 닭볶음탕집이예요 간이 짭조름하고 매콤해서 너무 맛있어요 라면사리랑도 잘 어울렸답니다 국물에 밥 말아먹기 강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
겨우링
리뷰47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