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13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29
칼국수 추울 따 먹으면 너무 맛있습니다 칼국수랑 김치랑 먹어주면 꿀맛입니다 끌릴 따 먹어주기 좋아오 먄 호로록 먹어줘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2개)
·식단기록9.9만+0
짱구뉜
리뷰12713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