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자고시퍼님의 곰곰 에그샐러드 리뷰
야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잠자고시퍼님의 곰곰 에그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잠자고시퍼
리뷰19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29
맛은 그냥 다이어트식인지 평범했고 쉽게 질리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양은 적당했고 계란 1개나 2개를 머스타드를 섞어 샐러드 위에 올렸고 재구매 의사는 있습니다양 레시피 재구매있습닏다. 맛있게 먹었어요.
#다이어트식 #야식

1인분(100g)
244kcal
곰곰에그샐러드
4.8(리뷰 26개)
·식단기록52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