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꽃처럼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숨은꽃처럼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숨은꽃처럼
리뷰1306
조회수 10 작성일자 25.10.19
두부조림 진간장을 베이스로 해서 만들어요. 두부를 부스러지지 않게 구워 놓고,진간장에 물과 마늘, 올리고당을 넣고 끓이다가 구워놓은 두부를 넣고 조리다가 물기가 거의 졸아들면 참기름으로 마무리합니다. 달달하고 짭짤하니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