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소반 에그샐러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소반 에그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29
에그샐러드 샌드위치를 오전에 먹었어요
계란과 양상추만 들어가 있어서 속이 편안한 것 같아요
심지어 맛까지 있어요 !!
#일반식 #간식

1인분(110g)
320kcal
소반에그샐러드
4.8(리뷰 6개)
·식단기록216회0
bboya
리뷰4237

1인분(110g)
320kcal
소반에그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