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0522님의 육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0522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0522
리뷰961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9
살고기로만 되어있어,먹는데 부담이 덜했고,
생고기는 씹을수록 고소한 육즙이 나온다.
양념에 무쳐나왔는데 좀 간이 안맞아서 겉절이와 함께
먹었는데 꽤 괜찮아요.
#일반식 #점심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