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굽는사람님의 대림 쥐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굽는사람님의 대림 쥐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굽는사람
리뷰9940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0.20
쥐포를 먹었습니다
요즘 쥐포가 많이 생각날 계절이 된거같죠
구운 쥐포라서 바로 먹어도 되니까 편리하네요
맛도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7g)
125kcal
대림쥐포
4.9(리뷰 70개)
·식단기록254회0
꿈굽는사람
리뷰9940

1인분(37g)
125kcal
대림쥐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