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티뒤짱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리티뒤짱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리티뒤짱
리뷰714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30
두부는 쉽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식재료에요. 심심하게 야채 넣고 고춧가루 간장 넣고 반찬 해먹으니 맛있어요.반찬 없을 때 휘리릭 만들 수 있는 난이도 하 반찬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