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랑구맘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랑구맘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랑구맘
리뷰792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30
유부초밥^
채소와 고기를 다져 식초와 함께 밥을 섞어
유부에 넣었어요
새콤달콤 짭짤한 유부맛이 아주 맛있어요
애들이 좋아하니 자주 먹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딸랑구맘
리뷰792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