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슈큐림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이슈큐림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이슈큐림
리뷰632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30
두부조림을 좋아해서 평소에 자주 해먹는 메뉴 중 하나인데요. 성시경 두부조림 레시피로 만든 앞다리살 넣은 두부조림이에요 밥에 비벼먹으면 얼마나마싯게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아이슈큐림
리뷰632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