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질꺼야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좋아질꺼야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좋아질꺼야
리뷰315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30
건강식인 두부조림~
두부를 먹기좋게 썰어줍니다.
고추가루,간장,설탕,물을 조금 넣고
끓여주다가 끓어오르면 양파,양배추,고추,팽이버섯을 넣어 국물이
졸여줍니다.
어느정도 간이 베이게 졸여지면 참기름,파를
넣으면 건강한 두부조림 완성~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