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4592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4592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4592
리뷰657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30
두부를 기릉에 노릇노릇 구워서
양념장 만들어 부어 졸였어요~^^~
달콩 매콤 짭조름..두부의 고소함과 잘어울려
밥 반찬으로 👍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지니5654592
리뷰657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