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금순llx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금순llx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금순llx
리뷰51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30
건면으로 된 칼국수 점심으로 먹었어요. 가볍게후레이크랑 코인육수 넣고 끓였어요 칼로리는 400칼로리 정도 될 것 같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2개)
·식단기록9.9만+0
김금순llx
리뷰51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