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0522님의 땅콩조림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30522님의 땅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0522
리뷰961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30
여주땅콩은 유명한거 다들 아실거예요.
황토흙이라 고구마도 쌀도 명품인건지~~
암튼 사돈이 주신 땅콩을 간장 물엿 넣고
한참졸이면 푹익혀도 아삭거려요.
콩자반보다 맛있네요
#다이어트식 #저녁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