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바라기79님의 볶음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바라기79님의 볶음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바라기79
리뷰1753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30
그냥 볶음 우동인 줄 알고 먹었는데 불맛 볶음 우동이었음 맵찔이인 나에겐 너무 매워서 맛있지만 많이는 못 먹어서 아쉬웠음.
#일반식 #점심

1인분(270g)
355kcal
볶음우동
4.8(리뷰 172개)
·식단기록1천+0
해바라기79
리뷰1753

1인분(270g)
355kcal
볶음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