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joomani님의 꽁치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ajjoomani님의 꽁치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ajjoomani
리뷰101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2.30
구내식당 오늘의 메뉴는 꽁치조림이었다.
쪽파김치를 넣어서 푹 익히니 맛깔스러웠다.
원래도 파김치를 좋아하는데 꽁치랑 같이 조려놓으니 별미였다.
#일반식 #점심

1토막(145g)
195kcal
꽁치조림
4.8(리뷰 52개)
·식단기록2천+0
ajjoomani
리뷰101

1토막(145g)
195kcal
꽁치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