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와맑음님의 빠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뚜뚜와맑음님의 빠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뚜뚜와맑음
리뷰45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30
점심에 딸내미랑 간만에 외식을 나갔네요ᆢ
파스타가 먹고 싶대서 간집이 생각보다 맛이 만족도가 떨어져서 좀 그랬네요ᆢ 소스가 너무 짰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92kcal
빠네
4.9(리뷰 69개)
·식단기록2천+0
뚜뚜와맑음
리뷰45

1인분(300g)
492kcal
빠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