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ki0282님의 농심 짜파게티맛 국물라볶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viki0282님의 농심 짜파게티맛 국물라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viki0282
리뷰1035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30
면이 너무 굵지도 얇지도 않아서 쫄깃함이 좋고 물 조절 잘하면 윤기 나고 찰짐 매콤하게 먹고 싶으면 불닭소스 뿌려서 먹어도 맛있음
#일반식 #저녁

1인분(190g)
630kcal
농심짜파게티맛 국물라볶이
4.9(리뷰 14개)
·식단기록2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