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노브랜드 능이백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노브랜드 능이백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30
능이백숙은 한 숟가락 뜨면 부드럽게 잘 익은 닭고기와 은은한 능이버섯 향이 함께 퍼진다. 국물은 담백하면서도 진한 맛이 오래 남아 속까지 따뜻하게 채워준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8g)
710kcal
노브랜드능이백숙
4.9(리뷰 6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