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lyext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kpolyext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polyext
리뷰176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31
맑은죽인줄알았늣데 쌀알갱이도 들어가있고 단호박죽에 우유가들어가서그런지더부드럽고... 맛있게 먹을만한부드럽고 달달한 맛 아침에 먹어도부담스럽지않음..
#일반식 #아침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