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송사부수제쌀고로케 야채샐러드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송사부수제쌀고로케 야채샐러드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31
샐러드빵을 샀습니다. 친구와 같이 먹으려고 3개 샀습니다. 옛날에 먹었던 그 맛 생각하며 맛있게 먹습니다. 야채만 들어가도 맛있는 빵.
#일반식 #간식

1인분(120g)
258kcal
송사부수제쌀고로케야채샐러드빵
4.9(리뷰 18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