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수9148님의 하이포크 가브리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문수9148님의 하이포크 가브리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문수9148
리뷰1996
조회수 34 작성일자 25.12.31
20대때 가브리살을 처음 먹었던 기억을 잊을 수 없습니다. 그때는 삼겹살이랑 목살이 대부분이였는데 가브리살을 먹어보고 이렇게 쫄깃한 고기가 있었다니 하며 맛있게 먹던 기억이 나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31kcal
하이포크가브리살
4.9(리뷰 70개)
·식단기록6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