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488님의 우육탕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488님의 우육탕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488
리뷰732
조회수 35 작성일자 25.12.31
간만에 우육탕면을 사먹었다 맛있다 ㅎㅎ 오랜만에 먹어서그런가 더 맛있다 고기는 너무 부드럽고 면은 쫄깃쫄깃 청경채가 들어가있어서 아삭아삭 최고로구나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460kcal
우육탕면
4.6(리뷰 90개)
·식단기록35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