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슬렁가자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어슬렁가자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어슬렁가자
리뷰192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31
제가 제일 좋아하는 두부조림 입니다. 양파 반 개 썰어 뚝배기 아래 깔고 그 위 두부 썰어 놓고 만능 간장 2국자, 물 2국자 넣고, 두부 위 파와 청양고추 얹어 중불에서 7분 조리 듯 끓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