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유리5013님의 편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주유리5013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주유리5013
리뷰316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31
마트장보다 편육을사왔어요 쫄깃쫄깃한편육이에요 잡내도 않나고 초장에 찍어 먹으니 새콤하고 고소하고 담백해서 계속먹게되네요
#일반식 #점심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
미주유리5013
리뷰316

1점(20g)
33kcal
편육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