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깨팡님의 콩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찰깨팡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찰깨팡
리뷰703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0.21
집에서 직접 콩 갈아서 먹은 콩국수예요
진한 콩물맛이 엄청 고소하고 소금을 넣어서 먹었어요
면발이랑 콩물의 조화가 너무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
찰깨팡
리뷰703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