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염통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염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37 작성일자 25.12.31
오랜만에 소 염통구이를 사봤어요. 회사 후 집에서 조리를 했구요. 그리고 양파 소스 절임에 같이 먹으니까 맛있네요. 저녁을 이걸로 대신합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12kcal
염통
4.9(리뷰 85개)
·식단기록170회0
김키미
리뷰4201

100g(100g)
112kcal
염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