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31
어묵은 한 입 베어물면 겉은 쫄깃하고 속은 부드러워 달콤하고 짭조름한 맛이 조화롭다. 전자렌지로 돌려 간식으로 먹기 딱 좋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979회0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