찌니초이님의 곱창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찌니초이님의 곱창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찌니초이
리뷰348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31
소곱창을 구워 먹었어요. 곱창과 감자, 양파를 후라이팬에 구웠어요. 곱이 풍부하지 않아 콩가루가 들어있었지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4.8(리뷰 241개)
·식단기록3천+0
찌니초이
리뷰348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