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0612님의 매일 어메이징오트 바리스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0612님의 매일 어메이징오트 바리스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0612
리뷰944
조회수 38 작성일자 25.12.31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오트밀우유인데 이건 커피에 타서 먹으면
너무나 맛있는 카페라떼가 된다.
그냥 우유보다 훨씬고소하고 풍미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00ml)
145kcal
매일어메이징오트 바리스타
4.8(리뷰 19개)
·식단기록3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