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034님의 더덕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034님의 더덕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034
리뷰1985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31
엄마가 해준 더덕구이
차가워서 한번 프라이팬에 구워먹었다.
흰 밥에 더덕구이 올려먹으니 너무 맛남
식감은 아삭, 소스는 짭쪼름 달달!!
#일반식 #저녁

3쪽(70g)
58kcal
더덕구이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지니5634034
리뷰1985

3쪽(70g)
58kcal
더덕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