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성수동905 마늘보쌈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성수동905 마늘보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31
보쌈을 서비스로 주셨는데 다진 마늘이 같이 나와서 다진마늘로 올려서 먹으니깐 마늘 보쌈이 되었어요
그냥 먹었으면 늦게 했을 것 같은 데 다진마늘으로 올려서 먹으니까 완전 맛있더라구요 👍🏻
#일반식 #아침

1인분(170g)
309kcal
성수동905마늘보쌈
4.8(리뷰 42개)
·식단기록14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