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마루가메 계란튀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마루가메 계란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39 작성일자 25.12.31
계란에 튀긴 것은 잘 먹어 보지 못했는데 삶은 계란의 튀겼더라구요 ~~
그런데 안에는 반숙이라서 한 입 베어 물면 노른자가 흘러 나와요
#일반식 #점심

1인분(60g)
103kcal
마루가메계란튀김
4.8(리뷰 6개)
·식단기록38회0
bboya
리뷰4237

1인분(60g)
103kcal
마루가메계란튀김
0